황조니 & 김지언
We're Getting Married
We're Getting Married

황조니 & 김지언

INVITATION

저희가 함께 맞이하는 7번째 9월,
나란한 이름으로 첫번째 편지를 보냅니다. 

"긴 세월에 변하지 않을 그런 사랑은 없겠지만
그 사랑을 기다려줄 그런 사람 찾아 "
(검정치마 - Antifreeze 가사)

소중한 분들 앞에 인사를 드리고자 합니다. 

귀한 걸음 하시어 저희의 하나 됨을 
지켜보아 주시고, 격려해주시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黃沛健
蔡艷華
아들
조니
金東豪
蔡惠媛
지언

신부측


신부
김지언
혼주
金東豪
혼주
蔡惠媛
전화로 축하 인사하기
WEDDING DAY

2024.09.28. 토요일 오후 6:00

그랜드하얏트 서울 2층 남산룸

GROOM&BRIDE

신랑 황조니

신부 김지언

OUR STORY

우리의 이야기

첫 만남

제 기억 속 우리의 첫 만남은 2017년 9월 18일 입니다. 어떻게 이걸 기억하고 있냐구요? ㅎㅎ
인생 첫 이직 화상 인터뷰날이기 때문입니다 (아직도 구글이메일에 저장이 되어있네요!). 

화상 면접을 보기위해 사무실을 돌아다니다가 다른 층에 숨었는데 그 때 조니를 처음 마주치게 되었습니다. 
조니의 첫인상은... '음. 이 미팅룸 내가 예약했는데?' 였습니다 :) 

그렇게 한번 조니를 인식하고 나니 여기저기 보이기 시작하더라구요. 
같은 회사, 같은 층에 근무하고 있던 조니였어서 같이 알고 있는 친구들도, 지인들도 많았습니다. 

제 기억과 조니의 기억이 갈리는 포인트가 있는데 바로 'Nando's lunch' 사건입니다. 
회사 바로 옆에 프랜차이즈 치킨집 '난도스'가 있었는데, 거기서 저는 조니와 함께 일하게 될 케니라는 친구와 점심을 먹고있었고, 
그 때 조니가 자기 팀원과 함께 난도스에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저는 손을 흔들어 여기에 있다고 알렸는데 조니는 '제가 먼저 들이댔다'는 표현을 오늘날까지도 하고 있습니다. 

그 후에 이직에 성공한 저는, 딜로이트 재직 마지막 날 제 페어웰 이메일을 전체! 모두에게 보냈습니다. 그런데 조니가 저를 facebook, Linkedin, Skype, Instagram 등 모든 SNS 계정에 친구추가 요청을 보내는게 아니겠어요? (제가 보기엔 조니가 들이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날 오후 전체메일에 쓰여있던 제 뒷풀이 장소로 - 술도 마시지 않는 조니가!!! 혼자!!!!! 오기도 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누가 누구를!!!! 먼저 좋아했다고 생각이 드시나요? :) 





그의 동업제안

제 이직 이후, 조니의 연락 총공격(그리고 겹치는 친구/지인)으로 우리는 한층 가깝게 지내게 되었습니다. 

한달 동안 크로아쌍을 같이 먹기도 하고, Ed Sheeran 콘서트에도 가고, 친구들과 함께 만나기도 하고, 스탠드업 코메디를 보러 가기도 하고. 맛집 탐방도 다니면서 데이트 아닌 데이트를 했던 것 같아요. 

그러던 2018년 3월 24일 조니가 저희 집 앞으로 찾아와 느닷없는 동업제안을 하면서 (ㅎㅎㅎ)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 아마 구글번역의... 작품이지 않을까 싶네요!

International Love Song

저희 둘이 가장 좋아하는 검정치마의 노래 - International Love Song 입니다. 

조니가 직접 적은 한국어 가사를 봐주세요 :) 로맨틱을 뛰어넘어 깜찍하지요? 흐흐

한동안 조니가 직접 노래를 불러 녹음한 LP를 선물을 했었는데 
서프라이즈로 애프터파티에서 한번 틀어볼까요? ㅎㅎ
지금 보니 제 이름도 틀리게 썼네요 .. 에휴.. 

...그리고 함께 보내는 다섯번째 크리스마스

코로나 이후 2022년에 제 인생에서 처음으로 1년동안 career break를 가졌습니다(라고 하지만 사실 그냥 정말 진심을 다해 쉬고 놀았습니다). 그 중에 6개월을 한국에서 가족 및 친구들과 보냈고, 슬프지만 조니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한 마음으로 헤어질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우리 관계가 어디로 가는 건가... 
나는 왜 호주로 돌아가야 하나... 등 참 많은 생각을 마주하게 된 시간이었습니다. 

호주로 돌아가기로 결심 아닌 결심을 하고, 취직 전에 베트남 한달살기 도전 계획(순전히 패키지 여행 ㅎㅎ)을 짜기 시작했습니다. 당연히 베트남 전문가인 아빠와의 여행을 계획했는데 갑자기 조니가 따라오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렇게 해서 갑작스럽게 2022년 크리스마스 직전 조니와 첫 해외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그리고 2022.12.24 크리스마스 이브 저녁. 다시 생각해봐도 참으로 이상한 하루였습니다 ㅎㅎ
혼자서 바빴던 조니와, 달팽이.. 간..을 먹지 않는 조니의 프렌치 레스토랑... 예약... 
자꾸 찾아오던 호텔 사람들.. 

and just like that he popped the question and like always his plans don't work but worked!


And Now ...

We're Getting Married !

INFORMATION

안내 말씀드립니다

SAVE THE DATE

참석정보를 전달해주세요

소규모 지정석으로 예식을 진행합니다. 인원수에 맞게 식사가 준비되오니 참석여부와 식사여부 정보를 전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아기의자와 키즈메뉴는 요청시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전달사항에 적어주시거나, 신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
2024.09.28. 토요일 오후 6:00
그랜드하얏트 서울 2층 남산룸
참석정보를 전달해주세요
소규모 지정석으로 예식을 진행합니다. 인원수에 맞게 식사가 준비되오니 참석여부와 식사여부 정보를 전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아기의자와 키즈메뉴는 요청시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타 전달사항에 적어주시거나, 신부에게 미리 알려주세요 ※

2024.09.28. 토요일 6:00 PM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그랜드하얏트 서울 2층 남산룸
참석정보 전달하기
참석 정보 전달하기 (RSVP)

참석 여부를 선택해 주세요.
신랑 & 신부에게 전달될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마음 전하실 곳

저희 두 사람의 소중한 시작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진심을 감사히 오래도록 간직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신부 김지언 신한 110542543524


혼주 金東豪 하나 17389082660907


혼주 蔡惠媛 신한 110006501280

LOCATION

오시는 길

내비게이션

버튼을 누르면 앱에서 길안내가 시작됩니다.


지하철

6호선 녹사평역 : 4번 출구로 나와 시내버스정류장 옆에서 03번 마을버스 승차

버스

402: 광화문 (세종문화회관 앞) – 서울역버스환승센터 –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순천향대학병원 – 신사역 – 강남역 – 양재역 – 개포동역


    405: 양재역 – 남부터미널 – 서초역 – 한강중학교 – 한강진역.블루스퀘어

    그랜드 하얏트 서울 – 시청앞 – 숭례문


    주차 안내

    넉넉한 주차공간이 있으니 마음 편히 오셔서 축하해 주세요.

    무료주차는 3시간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