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흘기 그리고 강영화
저희 결혼합니다

invitation

저희 결혼식에 초대합니다

흘기와, 영화 두 사람이
삶의 동반자로서
평생을 약속하고자 합니다.
인생의 희노애락을 함께하며
지혜롭고 현명하게 살겠습니다.

앞으로의 믿음과 사랑을 약속하는 날에
귀한 축복의 걸음을 해주셔서
저희의 하나 됨을
지켜보아주시고 격려해주세요. 
더 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이명균
·
신용숙
아들
흘기
강순관
·
변은숙
영화

신랑측


신랑
이흘기
혼주
이명균
혼주
신용숙

신부측


신부
강영화
혼주
강순관
혼주
변은숙
전화로 축하 인사하기
wedding day

2024.08.24. 토요일 오후 2:00

여의도 더 파티움 그랜드 컨벤션홀

GROOM&BRIDE

저희 두 사람을 소개할게요

신랑 이흘기

흘기는 도자기를 전공했어요. 지금은 고향인 경기도 여주에서 가족들과 티하우스 서하 라는 카페를 함께 운영하고 있어요.

신부 강영화

영화는 IT업계에서 웹과 앱을 디자인하는 프로덕트 디자이너로 10년 정도 일했어요. 작년에 퇴사하고 나와서 지금은 창업가로 직무를 바꾸는 과정에 있어요
OUR STORY

흘기, 영화 이야기

트위터에서 만나 7년째 연애중

2017년,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트위터 모임에서 만나게 된 저희는 올해 벌써 7년 넘게 연애하고 있어요. 처음 만난 날은 흙먼지 레이스라는 오프로드 행사였는데요. 흘기에게 반한 영화가 먼저 꼬셔서 같이 일도 하고, 가까워진 뒤, 11월 18일에 연애를 시작하게 돼요... 🙈

여행을 좋아하는 커플

아웃도어 활동과 여행을 정말 좋아하는 저희는 한국의 멋진 자연을 찾아 방방곡곡 돌아다녔어요. 오토바이를 타고 떠나는 모토캠핑부터 해 뜨는 것을 보러 일출산행을 하기도 했죠. (사진은 영암의 월출산 일출과 운해) 가장 좋아하는 여행지는 전라남도, 경상남도 해안도시들이에요. 사실 둘이 함께 여행을 하면 어디든 좋더라구요.

몇번의 위기와 결혼 결심

영화는 일을 정말 좋아해요. 그러다보니까 몇번이나 우리 관계에 위기가 찾아왔는데요. 작년에 창업한다고 (언제나처럼) 몰입해서 일하다보니 흘기가 자꾸 뒷전이 되고... 영화가 많이 신경쓸까봐 참던 흘기가 여행지에서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말하고 난 뒤, 영화는 우리의 관계를 더 진지하게 생각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결혼을 결심하게 돼요.

“흘기야, 나랑 결혼해줄래?”

결혼을 결심하고 영화는 여주와 서울을 왔다갔다 하는 주말부부 생활을 하게 돼요. 여주의 전원 생활은 자연의 아름다움을 매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에요. 매일 달라지는 풍경을, 연잎의 향기를, 관계를 더 잘 맺는 방법을 알려준 흘기에게 영화는 고마운 마음을 담아 웨딩 촬영 당일 깜짝 프로포즈를 준비했어요. 결과는 대성공! 흘기의 우는 모습도 영상으로 사진으로 남길 수 있었답니다.


🤵🏻 신랑 이흘기
저는 너무 복받은 사람 같아요.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지혜롭게 헤쳐나갈 용기를 주는 사람이 있으니까요. 앞으로도 지금처럼만 즐겁게 삽시다!

👰🏻‍♀️ 신부 강영화
세상에서 가장 다정한 흘기씨와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해요. 매일 매일 달라지는 작은 행복을 찾아서 행복하게 살고 싶어요. 잘 살자, 우리!

And Today ...

We're Getting Married !

d-day count

흘기 & 영화의 결혼식까지

SAVE THE DATE

참석정보를 전달해주세요

축하의 마음으로 예식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을 더욱 귀하게 모실 수 있도록, 아래 버튼을 눌러 신랑 & 신부에게 참석 정보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2024.08.24. 토요일 오후 2:00
여의도 더 파티움 그랜드 컨벤션홀
참석정보 전달하기 (RSVP)

참석 여부를 선택주세요.
신랑 & 신부에게 전달될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마음 전하실 곳

저희 두 사람의 소중한 시작을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따뜻한 진심을 감사히 오래도록 간직하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신랑 이흘기 NH농협 3120061012261


혼주 이명균 NH농협 111-12-176024


혼주 신용숙 NH농협 572-02-009816

신부 강영화 토스뱅크 1000-0001-8224


혼주 강순관 하나은행 25691018392707

LOCATION

오시는 길

내비게이션

버튼을 누르면 앱에서 길안내가 시작됩니다.


지하철

9호선 - 국회의사당역 3번 출구 (도보 5분)
5호선 - 여의나루역 1번 출구 버스이용 (약 11분 소요)
(여의나루역에서 무료 셔틀버스 운영)

자가용

강남방면 - 88 올림픽대로를 타고 여의도 63빌딩쪽으로 나오셔서 여의도 공원 방면으로 직진 후 중소기업 중앙회관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 오시면 됩니다.
강북방면 - 서강대교를 건너서 바로 순복음교회 쪽으로 좌회전 하신 후 두 번째 삼거리에서 우회전, 중소기업 중앙회관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 오시면 됩니다.
마포대교 - 마포대교를 건너자마자 우회전 하시고 바로 좌회전 하신 후 중소기업 중앙회관 지하 주차장으로 들어 오시면 됩니다.

여주에서 출발하는 대절 버스

예식 당일 오전 10시 30분에 여주 티하우스 서하에 모여주세요. 
모이면 10시 50분에 출발합니다.

GUEST BOOK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신랑 & 신부의 행복한 앞날을 위해 따뜻한 덕담 한 말씀 남겨주세요. 소중한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축하 메시지 작성하기
방명록에 보여질 이름을 적어주세요.
방명록 삭제에 필요한 비밀번호를 적어주세요

To. 신랑

진짜 얼마 안남았다🥰🥰

To. 신부

파티에서 두 분을 처음 봤을 때 검정치마의 '나랑 아니면'이라는 노래가 생각났어요. 평생을 이 노래 같은 사랑을 하고 싶었던 저에게, 파티 때 다정하게 앉아계시는 두 분의 모습은 오랫동안 선명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 수많은 불확실성 속에서 항상 서로가 서로의 OMTM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To. 신부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려요🤍 서로라는 날개로 힘차게 날아올라 두 분 앞에 펼쳐진 넓고 푸르른 날들을 누리며 살아가길✨

축하 메시지

To. 신부

영화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영화님을 알게 된지는 얼마 안 되었지만, 영화님은 늘 행복하게, 영화님 특유의 현명함과 따스함으로 가득한 시간을 보낼 거라고 확신합니다 요즘 유독 인생의 짝꿍을 만난 분들을 보면 부러운 마음이 들곤 해요 청첩장 파티에서 뵌 영화님과 흘기님이 딱 그랬습니다 :) 두 분이 함께 있는 것 만으로도 순간을 특별하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아요 자리에 함께하지는 못 하지만 부족한 마음이라도 길게 남겨봅니다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사진과 추억이 가득한 청첩장이네요 앞으로도 이런 순간들이 가득하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

To. 신부

야호님 결혼 축하드려요! 프라이드는 잘 굴러가는지... 저도 어디서 굴러만 가는 모닝을 업어왔네요. 같은 수동기어 유저로서 동질감이 있네요.. 즐겁고 행복한 결혼 되세요!

To. 신랑

농라님 결혼 축하해요. 자 오늘 못 가요 ㅠㅠ 그래도 두 분 결혼을 축하드려요... 너무나 가고 싶었는데... 아쉽다. 즐거운 결혼식, 행복한 결혼 되세요!

To. 신부

축하합니다. 행복하시고 우주고양이 우주로 가자!

To. 신랑

진짜 얼마 안남았다🥰🥰

To. 신부

영화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영화님과 남편분의 분위기가 너무나도 잘어울리네요!! 잘 맞는 짝꿍과 함께 해나가실 결혼생활 넘 응원합니다!

To. 신부

영화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청첩장 파티때 정말 예쁘고 멋져보였어요..🤍 항상 웃으면서 행복하게 지내길 바라요! 결혼식날 뵐게요😍🤍

To. 신부

파티에서 두 분을 처음 봤을 때 검정치마의 '나랑 아니면'이라는 노래가 생각났어요. 평생을 이 노래 같은 사랑을 하고 싶었던 저에게, 파티 때 다정하게 앉아계시는 두 분의 모습은 오랫동안 선명하게 기억될 것 같아요. 결혼 정말 축하드리고 수많은 불확실성 속에서 항상 서로가 서로의 OMTM이 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To. 신부

영화님.... 정말로 넘 축하드려요 !!!!!!!!!!!!!!!!!!!!!! 결혼 사진도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정말로 넘 멋져요 😭♥️

To. 신부

진심으로 결혼 축하드려요🤍 서로라는 날개로 힘차게 날아올라 두 분 앞에 펼쳐진 넓고 푸르른 날들을 누리며 살아가길✨